2015/11/25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산와머니 재대출 알아보기

11/25/2015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 및 재대출 신청 여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몇번 사용했던 경험이 있고 현재는 상환이 모두 끝났습니다. 대출이라는것이 그렇듯 처음에는 금방 갚을 수 있을것 같지만 매달 일정한 급여를 받다보니 좀처럼 쉬운일은 아닙니다. 사용 기간이 오래될수록 이자 부담이 많아지니 가능하다면 조금씩이라도 중도상환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산와머니를 한번이라도 이용 했던 경험이 있는 기존 고객이라면 지점 방문없이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 합니다. 산와머니 추가대출 조건은 현재 이용중이거나 과거 이용했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적용 금리는 연 34.9% 이내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됩니다. 연체 이자율 역시 34% 이내 입니다. 상환방법은 원금만기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루어지며 최대 신청 할 수 있는 금액은 3천만원 입니다. 재직서류 및 소득서류가 필요하지만 300만원 이하의 소액대출인 경우 무서류 신청도 가능 합니다.

산와머니 이자 34%를 기준으로 500만원을 대출 받았을 때, 원금과 이자를 포함해 30개월 상환시 매달 25만원 정도가 원금+이자가 됩니다.


기간을 다르게 설정하면 월 불입금액도 달라지니 최종 송금전, 담당자와 계약 기간에 따른 매달 납부금액을 확인후 이용 하는것이 좋습니다. 산와머니는 다른 대부업체처럼 별도로 소액상품을 운영하지는 않습니다. 기본 적으로 직장인, 사업자, 여성안심대출을 운영하고 있으며 조건은 모두 동일 합니다.

산와머니 대출조건

■ 대상고객 - 만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주부
■ 가능한도 - 최대 3천만원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 만기일시상환
■ 준비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 특이사항 - 소득서류 미 제출시 최대 300만원


신청 방법은 산와머니 홈페이지 및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통해 상담원과 통화후 이용 가능 합니다.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므로 언제든지 여유 자금이 있을 때, 상환 가능 합니다. 추가대출이 필요한 경우 거래 지점을 통해 연락하면 가능 여부를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어도 이용이 쉽지만 대부업체인 만큼 이자가 높은 편이니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필요한 만큼만 계획적으로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