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1

바로바로론 300 소액대출조건 및 부결 되는 이유

2/11/2016

바로바로론 300 소액대출조건 및 부결 되는 이유

예전에 한번쯤 “본인 인증 하면 바로바로300 대출가능 확인”. 이와 비슷한 내용의 광고를 한번쯤 보신적 있으실 거래 생각 합니다.

번거로운 신용조회 절차 없이, 상담심사를 받지 않고도 즉시, 대출 가능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바로크레디트의 바로300 페스티벌 광고 입니다.

바로바로론의 무상담 상품은 신규 고객인 분들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몇가지 조건들이 필요한데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신청 자격은 만24세 이상 만55세의 직장인, 사업자, 주부 입니다.

진행시 필요한 본인 인증은 휴대폰 및 신용카드로 가능 합니다. 만약 기존 바로크레디트의 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추가대출 이용시 잔여 한도가 남아 있다면 신용등급 및 거래 실적에 따라 추가대출과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은 바로바로론 300의 자격 대상에서 제외가 되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부결 되는 사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으로 신청한다면 대상 자격은 만 60세 미만까지로 확대 됩니다. 기본적인 한도는 300만원 이지만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면 신용도에 따라 한도가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바로바로론 광고 동영상을 확인해 보면 대략적으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이용 여부나 방법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부결 이유중 대표적인 것은 현재 연체중인 경우와 대학생 입니다.

요즘 금융 기관들을 보면 기준을 좀더 강화해서 휴대폰 연체가 두달 이상인 경우에도 거절이 되기도 하니 신청전 통신요금 미납이 없도록 확인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또한 신규대출 고객에 한하며 바로바로론 홈페이지 및 바로바로론 전화번호 ☎ 1899-8500 번으로 신청한 분들만 가능 합니다. 바로바로론 300대출 자격 및 기준은 까다롭지 않지만 위에 언급해드린 부결사유도 한번쯤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두가지 입니다. 바로바로론300 어떠한 이유에서도 대출중개수수료는 불법이니 절대 지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과도한 빛은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으니 필요한 금액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간단한 절차로 입금까지 받아볼수 있는 바로바로론대출조건 자격 기준 및 부결사유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자제한법상 연34.9%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