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7

산와머니추가대출조건 및 산와머니 대출조건 정보

2/17/20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비자 금융이지만 인지도가 있는 산와머니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출 종류와 이자율. 그리고 추가대출 가능 여부에 대한 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출범 초기에는 콩팥과 비슷한 캐릭터 모양이 나와서 있었습니다. 현재까지도 마찬가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자편', '여자편' 두가지로 광고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최근 타 금융사들의 트렌드들을 보면 300만원 한도 내에서 신용카드 사용 여부 만으로 실행이 가능한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산와머니는 그와 같은 시스템은 구축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좀더 세분화 한다면 정상적으로 급여 증빙이 가능하다면 3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월급을 현금으로 수령하거나 재직기간이 짧아 급여를 받지 못했다면 신용도에 따라 300만원 이내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산와머니추가대출조건 역시 까다로운편은 아닙니다. 기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가로 부여되는 한도가 있는 경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산와머니 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이 500만원 전후로 승인이 됩니다.

이때 추가대출로 100만원 이상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최소 6개월 이상은 연체 없이 정상 상환을 해야 가능 합니다. 만약, 처음 신청 당시보다 연소득이 높아졌다면, 즉 월급이 올랐다면 소득대비 부채상환 비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추가 이용 가능성이 높아 집니다.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