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8

미즈사랑 여성대출 조건 무직자 주부대출 쉬운곳

5/18/2016

미즈사랑은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직장인, 사업자는 물론 주부 및 무직자도 몇가지 조건을 갖추면 이용이 가능해 주부대출쉬운곳이기도 합니다. 어떤 기준이 필요한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단, 대부업체에 소속되어 있는 만큼 대부분 실행시 이자율은 연 27.9% 에서 실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부분들도 고려하셔서 부족한 금액을 받는데 이자비용이나 금액, 절차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미즈사랑 여성대출 자격은 만19세 이상인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상환기간은 최장 3년이며 자유상환방식으로 이용 금액의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소득증빙없이 무서류 신청을 원하는 경우 한도는 300만원이 최대가 됩니다. 소액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 중, 서류준비가 번거롭거나 제출을 할 수 없는 상황인 경우 유용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회사에 근무를 하고 있지만 급여를 현금으로 수령하는 분. 이미 정년에서 은퇴를 하신분.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인분. 결혼 후 주부로 집에서 살림을 하고 있는 분들은 300만원까지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여성대출 안심300

연체없는 신용카드를 정상 사용중인 여성이라면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 할 수 있는 대출 상품 입니다.


이번 상품은 어느분이 계획했을까요.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뭔가 소녀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가능연령은 만26세부터 만59세 이하.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학생 및 중개업체를 통해 접수고객은 미즈사랑여성대출 상품인 안심300대출 자격에서 제외 됩니다.

미즈사랑여성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많이 묻는 질문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을 참고 했습니다.

Q. 주부대출시, 배우자의 서류도 준비해야 하나요?

A. 제3자 관련 서류는 요청하지 않습니다.

Q. 미즈사랑여성대출의 기본 자격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 신용대출은 만 19세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단, 일부상품 제외) 직장인(계약직, 파견직 포함), 자영업자, 주부 등 신청 가능

(대학생의 경우, 신청 불가)하며, 대출 상품 및 이용한도에 따라 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출 상품 안내 및 고객센터(1566-0008) 상담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 및 아르바이트로 근무하고 있는 분들도 3개월 이상 근무중이며, 신용등급이 양호하다면 미즈사랑여성대출이 가능 합니다.
Powered by Blogger.